공지사항

"파티마의 제3의 비밀"이라는 거짓 메시지에 대해

등록일
2021-09-12
조회
966
파일
“파티마의 제3의 비밀”이라는 거짓 메시지에 대해.hwp

파티마의 제3의 비밀이라는 거짓 메시지에 대해

 

1. 1917년 포르투갈 파티마에서 세 어린 목동에게 성모님께서 발현하셔서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세상의 회개와 평화를 위해 기도하라는 것이 그 메시지의 중심입니다.

 

2. 파티마 성모님께서 주셨다는 세 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3. 첫째 비밀은 지옥과 연옥과 천국의 존재입니다. 이는 지옥이나 연옥에 대해 믿지 않는 이들에게 그 실재에 대해 알려주심으로써 회개의 길로 나아오라는 초대의 말씀입니다.

 

4. 둘째 비밀은 지옥과 연옥의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그리고 지상의 죄인들의 회개를 위해 기도한다면 자비하신 주님께서 그들을 구원하실 것이라는 희망의 말씀입니다.

 

5. 셋째 비밀은 처음에 공개되지 않고 봉인되었지만, 후일 성인 교황 요한 바오로 2세께서 개봉하여 이미 공개되었습니다. 파티마 성모님의 발현을 보고 후일 가르멜 봉쇄수녀회에 들어가신 루시아 수녀님이 보신 환시는 흰 옷을 입은 주교님이 십자가를 향한 가파른 언덕길을 오르시다가 총탄에 쓰러지는 장면이었습니다.

 

6. 교황청은 이를 성 요한 바오로 2세 교황께서 1981513(파티마 성모 첫 발현일), 바티칸 광장에서 터키 청년이 쏜 총에 맞아 사경을 헤매셨던 사건에 대한 것이라고 밝히며, 파티마 성모님의 도움으로 성인 께서 죽음을 피하게 되셨다고 발표했습니다. 요한 바오로 2세 성인은 당신을 저격했던 총알을 파티마 성모께 봉헌했고, 지금 그 총알은 보석처럼 파티마 성모님의 왕관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7. 근간에 도는 파티마 제삼의 비밀이라는 출처를 알 수 없는 메시지는 거짓된 것입니다. 이는 파티마 메시지와 교회의 가르침에다가 거짓을 섞어 전하는 전형적인 사이비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시간(1210분 전)과 공포를 심어주는 말들, 지구 자전축의 회전, 촛불과 성수에 대한 과장, 성경의 특정 부분 특히 종말에 관한 말씀을 읽으라, 이 메시지를 복사해서 뿌려야 된다는 주장 등은 이 글이 복음과 교회의 가르침에 어긋나는 거짓된 이들이 작성한 것임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8. 우리 그리스도교 신앙은 예수님의 죽음과 부활을 통해 이루어진 구원의 희망을 선포합니다. 그리고 이 희망에 참여하도록 회개, 곧 몸과 마음과 정신과 영혼을 주님께로 향하라고 초대합니다. 그 안에는 사랑과 자비의 하느님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신앙의 희망이 아니라 파멸과 죽음, 공포와 절망의 말을 무슨 놀라운 계시처럼 퍼뜨리며 두려움을 심는 이들은 신앙을 왜곡하는 거짓된 무리입니다.

 

9. 그러니 이러한 말에 현혹되지 말고 자비하신 주님께 더욱 의탁하고 성모님과 함께 주님을 바라보며 세상의 평화와 구원을 위해 더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10. 남북한 평화를 위해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을 바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