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개강하여 4개월 정도 재미있게 지내온 "가마골 시니어 스쿨"이 오늘 종강을 하며 치킨, 맥주 파티를 하며 단체 티셔츠를 맞춰 입고 월드컵 멕시코 전을 단체 응원하였습니다.
오늘 치킨, 전, 순대, 샐러드 등 음식과 맥주, 막걸리를 준비해주시고 지난 한 학기 동안 정말 수고 많이 해주신 주방 봉사팀과 시니어 스쿨 교사단, 동아리 강사님들, 설거지 함께 해주신 각 구역 자매님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