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스쿨, 오늘은 본당 교우 자매님의 건강체조 수업을 함께하고 푸챠오에서 협찬해주신 맛있는 짜장면으로 점심을 나누고 동아리 수업과 월드컵 체코전 관람을 하였습니다.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