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관련 공지사항(8월 9일부터)

등록일
2021-08-07
조회
56
파일

+찬미예수님! 수동성당입니다.


다음 주부터 적용되는 종교시설 관련 방역지침이 일부 완화되었습니다. (실내 10% 대면 미사 가능)


또한, 한 달이라는 시간 동안 주일미사 재개를 기다려왔던 분들의 마음을 고려하여 14일 토요일 특전 미사부터 주일 미사를 재개하고자 합니다. (토요일 19시 / 주일 08, 11, 17시)

 

그러나 성전이 협소한 관계로 수용 인원은 봉사자 포함 19명에 불과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선착순으로 미사에 참례할 경우 많은 혼란이 예상됩니다. 그러므로 당분간 주일 미사 역시 평일 미사와 마찬가지로 예약제를 실시합니다.

 

 

1) 예약에 관한 규칙
- 한 주간의 주일 및 평일 미사 예약은 사무실에서 앞선 주일날 받습니다. (예: 8월 8일 주일에 9일~15일 미사 예약) 
- 예약은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2) 예약없이 미사에 오시는 경우
- 화요일~주일 : 기존 예약이 비어있지 않은 이상 마당에서 영상으로 미사를 보셔야 합니다. (성전 출입 불가능)
- 월요일 : 직원 휴무일로 영상 촬영 및 당일 예약추가가 불가능합니다. 주일날 예약한 분들만 미사에 참례하실 수 있습니다.

 

3) 이번 주일에 관하여
이번 주일은(8일) 기존대로 오전 9시~12시 / 오후 1시~5시 사이에 성체를 드립니다. 대송을 바치시고 본당에 오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전염력이 높은 델타 바이러스로 인해 답답한 상황이 지속되는 중입니다. 주일미사를 재개하는 대신에 더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하겠습니다. 여러모로 불편하시겠지만 교우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