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하느님 안에서 사랑하는 평내성당 교우 여러분께

등록일
2020-02-28
조회
1432
파일

찬미 예수님!

 

코로나19로 인하여 신자 여러분과 함께 봉헌하는 미사도 중단된 이 엄중한 시기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은총의 사순시기를 미사참례도 하지 못하고 모든 모임도 중단한 채 지내야 하는 안타까움이 몹시 크시리라 사료됩니다. 그러나 이 고통이 어떤 의미에선 우리의 더 큰 보속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일단 313일까지 성당에 오지도 못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우리의 이 고통이 빨리 끝나기를 열심히 기도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본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가정에서 주일을 보내는 방법 세 가지대로 주일을 거룩하게 지내주시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사태로부터 보호를 청하는 기도문도 열심히 바쳐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주일(3.1) 11시 이후 유튜브에서 ‘2020년 사순 제1주일 미사를 찾으면 우리 의정부 교구장 이기헌 주교님께서 봉헌하시는 미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본당의 신부님과 수녀님, 그리고 신학생들은 함께 미사를 봉헌하면서, 미사예물을 봉헌하신 분의 지향을 기억하고 본당 모든 교우들의 안녕을 기원하며, 이 사태가 빨리 종식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느님의 성전이며 여러분 모두의 기도하는 집인 성당에 편하게 드나들 수는 없는 상황이지만, 성당 마당 성모상 앞에서 기도하실 수 있도록 마당 쪽의 문은 조금 개방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건물 진입은 역시 통제됨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기쁘게 미사를 봉헌할 수 있는 날을 애타게 기다리면서....

 

재의 예식 다음 금요일에

 

평내 본당 주임 한 만 옥 신부